고속도로 사고 도우려다 숨진 '의인' 추모영상 감동

고속도로가 얼마나 무서운곳인데..... 차를세우고 고장차에 먼저 갈 생각을 했지...... 의도는 좋다만 뒤에 있던 트럭 아저씨는 사람을 치게 됬는데...... 냉정하게 보자면 참 아쉬운 사고가 맞음....... 삼각대를 먼저 세우고 안심시켰어도 됬을텐데.....

악플이 아니라 ㅄ들아 저건 멋있는게 아니라 한심한거다 구지 뻔히위험한걸 아는데 자기 목숨걸고 도와줄 필요가 있냐? 아휴 답답하다 정말 이런걸보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뭔지 ........ 부모 생각해서라도 그러지마라~ 괜히 자기 위험 감수하면서까지 남 도와주는건 멋있는게 아니라 어리석은거다 남을 도와주는건 자기도 안전하다는 가정하게 해야되는거고

괜히 오지랖 떨지 말고 갈길 가라. 골로 간다.

요즘 옆집에 사람이 죽어 몇달이 되어도 모르쇠다 내일이 아니면 나몰라라 하는 메마른 세상에 단비처럼 가슴 아픈 사연 이지만 아직은 살만한 세상이네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다른 사람을 도와 주려고 하다가 숨지게 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착한일을 많이 하셔서 하늘나라에서도 꼭 좋은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트렁크문을 미리 열어두고 앞차에 가봤어야 했는데.. 트렁그문이 열려있음 혹시라도 트럭 운전자가 알았을지도... ㅠㅠ

삼가고인의명복을 진심으로빕니다... 의로운행동을 한것은분명맞지만 의사자거론은아닌거같네요 고인의깊은뜻과숭고한희생정신으로 유명을달리하신것은안타까운일이지만 의사자신청은 다시한번심사숙고해주시길

나랑동갑이던데..창원살고.. 좋은곳으로가라 친구야 비록 일면식도없지만 너의선행은 모든사람들이 알아줄꺼야 하늘에선 부디 편히쉬길바랄게.

의사자를 원하는 유가족들님 .. 이런 분들이 정말로 의사자세요.. 함부로 의사자 지정이라는 말 하지말아주세요..

ㅋㅋ 차가 제동할때 왜 쏠려 열심히 달리다가 정지 시키니까 에너지가 앞으로 잘가다가 멈춘거 아냐 동력 끊겨도 차 잘굴러가 그리고 저번에 기억안나냐 xx이 대교에서 중간에 세워놓은거

정민아. 창원 교통 3기에서 너 봤을때 되개 뺀질거리는 외모덕에 처음엔 싫어했는데 알고보니 누구보다 더 성실한 사람이더라... 아직도 니 영상볼때마다 안믿긴다. 전역하고나서 한번도 못봤지만. 바로 알겠던데... 보고싶네

와..진짜 댓글들 너무하네 여기 댓글러들은 차없는 걸비들만 잇냐??? 제일 불쌍한거는 화물운전자다. 나 맨날 지나다니는 도로인데 문산휴게소 근처면 내리막길인데 ㅡㅡ 3차선에 고장차 잇고 갓길에 청년차 잇면 내리막길에 달려오던 화물차 어디로 급방향을 틀어야 되냐? 짐때문에 급정지는 절대불가능인데 고속도로에서 사고나면 무조건 갓길로 사람은 빠져서 함국도로공사에 바로전화부터해라. 진주지사에서 나오는데 5분이면 출동도착한다. 다시 말하지만 고속도로 2차사고가 정말 심하다.사람은 무조건 갓길로 빠져서 관계자올때까지 기다려라

아니 솔까 편도4차선 100키로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웬 삼각대????? 메뉴얼대로 하다가 세상 일찍 하직할수있다는것정도 알꺼아니냐??? 엄한총각갔네;;;;;;;;ㄷㄷㄷ 삼가고인이명박을빔니다.

저런 상항이 발생하면 남자들은 금방 대처를 하는데 년들은 어떻게 해야되는건지를 몰라서 차안에 있다가 사고를 당하지 내같음 내목숨이 더 중요해서 저렇게 못했을거 같은데 저 젊은 사람이 위험한 사항에 목숨을 걸고 좋은일 할려다가 저런일을 당했다는게 안타깝네

의사자는 이런 분들을 뜻하는 단어다... 말도 안되는데다가 의사자 붙여서 신청하지 말아라...

죽기전에도 멋있었네 살았으면 더더욱 좋았을것을 ... 죽으면 그냥 끝이다 ... 냉정하게말하면 의미없어 .. 그래도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괜히 남의 일에 끼어들어가지고 대신 죽었네 이래서 남의 일에 참견하면 안된다 내 혈족이나 아주 친한 친구의 도움 아니면 무조건 못본척 외면해라

" 걱정 마세요. 제가 도와드릴께요. " 이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누가 저 말을 쉽게 할 수 있을까? 다른 사람의 일에 무관심 일 수 밖에 없는 삭막 세상에 고귀한 말을 남겨 주신듯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저렇게 남을 위해 희생한사람은 고민도 하지말고 다 해줘야한다 받을거 받고도 뭘 어쩌라고 데모해대는 인간들 말고

저런상황에서는 트렁크열고 긴급깜빡이켜고재빨리 대피해야한다고했음 티비에서? 참안타깝네요?

사고동영상보니 사망사고는 안나도 될듯한 사고였다. 전방주시태만이 아닌 이상 비켜가기 마련인데... 안타깝네

그래봤자 죽은 사람만 억울하지...다음 생애엔 모르는척 지나가쇼

불알 긁으면서 인터넷이나 하고 있는 일베색희들은 안 데리고 가고 왜 저렇게 잘생긴 훈남은 일찍 가는지 세상은 참 가혹하다

여자 도와주면 저런 꼴 나는거다. 절대 도와주지 마라 저게 뭔 개죽음이냐?

멍청한놈일세 ㅋㅋ 고속도로에서 왜 뛰어다님;; 사람구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자기가 죽으면 주위사람들이 얼마나 슬퍼할지를 먼저 생각하셈 멍청한거임;

의사자(義死者)란 직무외의 행위로서 타인의 생명, 신체 또는 재산의 급박한 위해를 구제하다가 사망한 사람을 말하는데 또한 의사자는 관할 구청이나 시청에 신청해서 통과되면 국가 유공자 대우를 받는데 말야.. 좋은일을 하려다가 그런건 안타깝지만 의사자는 좀 오바인거 같다 .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의사자 지정이 되셔서 의로운 사람이 의로운 행동을 하는 것이 인정받고, 이를 기리는 움직임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