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 민국, 자기 덩치만한 택배를? 네티즌들 진짜 귀여워

표정에서 왠지 밍구의 마음이 음성지원된다 이버지 무거워요 도와주세요 ㅋㅋㅋ 이표정이야 아빠~ 민국이가 들고왔어요~! 민국이는 귀염둥이♡ 아저씨 이거 모에요~? 잘먹고 잘놀고 건강하고 거기에 애교까지~~~~
너 진짜 이쁘다 자슥~~ 삼둥이들은 배려 돋는 애기들이다 양보도 잘하고 대한이가 만세 먹는거 도와 주는거 볼때 마다 가슴이 찡하다 밍구기 진짜 ㅜㅜㅜㅜㅜ 너무 귀엽긴 한데 저사진 한 반년도 넘은사진인데 ㅋㅋㅋㅋㅋ 짐 대신 들어주고 애기도 안아서 데려다주고 싶다. 이모 힘 세.. ㅋㅋ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삼둥이 정말 귀엽다 ㅠㅠㅠ 이름도 대한민국만세에 더 애정생기고 커서도 건강하게 바르게 자라길!! 귀여워 

누가 대한민국만세 좀 말려줘봐ㅋㅋ 얘들 너무 귀여워서 진짜 미츄어버리긋네ㅋㅋ 앙~깨물어버리고 싶다ㅎㅎ 몸무게 킹 송민국 어린이 ㅋ 아 진짜ㅠㅠ 이아이를 어찌할꼬ㅠ 귀여움이 철철 넘치네 이젠 택배까지 찾아가다니 바라밤댄스 할때부터 알아바쓰. 셋 중 민국이 주먹이 젤 크다는것을 ^^ 크면 힘이 보통이 아닐거 같다. 얼굴은 선한데 주먹은 날카로운 like 효도르 민국이는 정말 예쁜 아이 같아요. 마음도 하는 행동도.... 얼굴 구기고(?) 말할 때, 진짜 예뻐..... 이 아이를 어쩜 좋아요 하....진짜 이렇게 밝고 예쁘고 예의바르고 착한 아이 처음본다.....어쩜 이렇게 귀여울수가 있나,,,,,, 주상복합 사는사람들 대답좀. 아파트만 살아봐서 그러는데 주상복합은 층간소음 없음? 아파트는 벽이 하중을 버티는 구조고 주상복합은 주기둥이 하중을 버티는 구조라서 아파트처럼 벽을타고 소음이 내려오지 않는다고 하던데 진짜 주상복합은 층간소음문제 어떤지 궁금. 송일국네 애들 엄청뛰는데 물론 촬영이니까 아랫집 양해를 구했겠지만, 아파트에서 저렇게 뛰어다니면 아랫집이랑 엄청 트러블 생김 진짜 귀여운데 언제적사진
 
이렇게 삼둥이 만나면 반갑고 좋은데 목격사진 올라올때마다 걱정된다. 송도주민들이 만나면 궈여워서 인사하는건 좋은데, 스마트폰들고 사진찍는건 자제하는게 훨씬 훈훈할 것 같다. 너무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카메라 들이밀까봐 걱정되네 ㅎ 민국이 앞머리카락 좀 잘라줘라 거슬린다 애는 귀여운데 부모가 애들 헤어관리 안해줌?? 민국이 진짜 귀엽고 누나들 마음을 설레게하네! 대한민국만세야 태어나줘서 고맙고 민국아 넌 내 사윗감이다 표정에서 왠지 밍구의 마음이 음성지원된다 도와주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민국이 미간찌푸리는거 귀엽ㅠㅠㅠㅠ 삼둥이들 몰랐으면 진짜 뭔맛으로 살았을까 어린게 벌써 ㅠㅠㅠㅠㅠㅠ아이고 아휴 우리민국이 나왔네 너를보며 삶의애환을달래본다 내용물은 뭘까 아휴 진짜 ㅠㅠ귀여워 정말 이메일 볼게 있어서 켰다가 민국이 귀여운 민국이보여서 얼른 클릭했어!~ 정말 너무귀여운 송민국 어제 휴~ 힘도없어 할때도 얼마나 웃었는지 ㅎㅎㅎ